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마트스토어 네이버광고 구매수 리뷰수 노출법 홍보문구작성법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네이버 광고를 하면 광고 창에 구매수 리뷰수가 나와있는 광고가 있습니다. 구매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지표입니다. 이것을 저절로 켜지는 것이 아니고 네이버 광고에서 설정을 해주어야 하는 부분입니다. 

 

리뷰 구매건수 찜수

아래 사진은 구매수 리뷰수 찜수가 나와있지 않습니다. 

아래는 같은 품목 다른 회사 광고입니다. 리뷰수, 구매건수, 찜수가 다 나와있습니다.

리뷰수나 구매건수 찜수 등은 구매자가 구매행동을 일으키는데 영향을 줄 수 있는 지표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했는지, 구매 평은 어떤지 일일이 확인을 하고 난 후 구매를 하는 소비자가 많기 때문입니다. 

네이버광고 확장소재

  • 네이버 광고로 들어가 원하는 제품을 찾고 아래 사진의 네모칸처럼 상세보기를 눌러줍니다.

 

 

  • 상세보기 화면으로 들어가면 확장소재라고 있습니다. 확장소재를 눌러줍니다.

 

 

 

  • 확장소재 안에 새확장소재를 누르면 쇼핑 상품 부가 정보가 있습니다. 쇼핑 상품 부가 정보를 클릭합니다.

 

 

 

  •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고 여기서는 아무것도 할 게 없습니다. 그냥 맨 밑에 저장하고 닫기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리뷰수, 구매건수가 떠 있는걸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확장 소재 검토중이라고 한동안 떠 있습니다. 기다리면 곧 반영이 됩니다. 

 

 

 

  • 이렇게 리뷰수가 뜹니다. 

 

홍보문구

다음은 아래와 같은 홍보문구 띄우기 입니다.

 

 

  • 위 화면에서 새 확장 소재에서 추가홍보문구를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문구1과 문구2에 나눠서 써줍니다. 문구 1에 10글자 이상 들어가면 안됩니다.

 

 

  • 그 부분도 저장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두건 다 확장 소재 검토중이라고 뜹니다. 

 

 

  •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포 에프터 사진입니다. 위 사진은 좀 오래된 사진입니다. 글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최근 바뀐 내용으로 다시 캡쳐해서 보여드립니다. 아래 사진에 보시면 구매수는 왼쪽 사진 위에 보여집니다. 그리도 주황색으로 2+1행사 라는 글자가 홍보문구입니다. 금액과 배송비가 보여지며 별표에 구매평점과 후기 숫자가 보입니다. 찜 숫자도 보입니다. 점점 보기 편해지도록 바뀌고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지만 놓치기 쉬운 광고 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적절한 광고비 사용으로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스마트스토어 가격비교 매칭 신청과 상품노출방법

스마트스토어를 운영중이시라면 상품노출을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생각해보셨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우선 네이버검색어광고, 블로그나 인스타, 카페, 대행업체 등등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b.meowmeow.kr

 

반응형